본문 바로가기
Katze_고양이

[고양이 물품] 독일 고양이 물품-온라인 주문 zooplus

by 부루하lemi 2022. 8. 10.

지난 포스팅에서 언급했던 독일에서 고양이 물품사기!

https://deutschlandlife.tistory.com/13

 

독일에서 고양이 용품사기-온라인

오늘은 독일에서 고양이 용품들 사료부터 장난감, 모래, 간식 등 구할 수 있는 쇼핑몰을 소개하려고해요!! 물론, 오프라인 매장들도 있지만! 오프라인 매장에는 온라인에 판매하는 물품이 대부

deutschlandlife.tistory.com

 

저는 가능한 zooplus에서 모든 필요한 물품을 사서 배송을 받는 편입니다.

 

오늘은 받은 택배 언박싱!!

사실은 받은지 조금 됬는데, 그동안 아파서 아무것도 못하고 누워만 있었다는....

왔어요왔어요! 집에 없을 때 배송이 와서, Deutsche Post(독일 우체국)에서 찾아왔습니다!!

 

택배를 갖고 들어올때면 놀라는데, 내려놓기 무섭게 호기심을 보이는 아이들...

택배만 오면 다 지들꺼인줄알아..

내부 포장을 찍고싶었으나, 바-로 포기했어욬ㅋㅋㅋㅋㅋ

택배를 사랑하는 우리 냥이들ㅋㅋㅋㅋ

처음 소개할 것은 건사료!

Wild Freedom 회사의 Sterilised 사료다. 중성화를 한 아이들에게 적합한 사료 종류다.

Wild Freedom 사료는 정말 다양하다. 아이들의 입맛과 기호성 파악을 하기에도 좋다.

다른 사료들에 비해 알갱이가 크다. 

 

우리집은 셋 다 중성화가 되신 분들이 사시는데, 하젤이 아들내미는 저 사료를 싫어한다.

그냥 모든 Sterilsed사료를 안 좋아 하신다.....

나는 한 종류의 사료만 급여하지 않고, 가능한 2-3개의 건사료를 섞어서 준다.

부들, 루빈이는 너무 좋아하는데 하젤이는 잘 안먹는..

조금은 오일리한 사료되겠다!

 

기호성 ★★★★☆

 

다음은 한국에서도 유명한 브랜드로 알고있다.

Hill's에서 나온 Urinary Care c/d(multicare stress)

루빈이가 쉬야하는데 있어서 불편함을 느끼는 중인데, 독일 병원에서는 약을 먼저 처방을 잘 안해준다.

루빈이는 몸에 비해 작은 사이즈의 방광을 가졌다고 한다............ 왜..........?

 

일단 사료를 변경해 보자고 해서 찾아보고 시작하게 된 사료.

수의사 추천사료다.

맛있나보다......너무잘먹어..ㅋㅋㅋㅋ

 

기호성 ★★★☆☆

루빈이만 좋아한다............

 

세번째 사료도 Hill's의 상품

Urinary Care s/d 이건 새로 사본건데, 위에 c/d와 다른점을 아직 못찾아냈다...

급여 전에 찾아낼테야!!!!!!!!

 

이 상품 또한 수의사 추천 사료다.

우린에 좋다는 건사료......

 

아, 물론 습식캔과 간식도 급여한다!!

집에 쌓아두고 매일은 안드리지만 2-3일에 한번씩은 드리고 있다.

아직 많아서 주문을 안했으니, 언젠가 주문을 하면 다시 포스팅을 할예정!!

 

sold out으로 아직 주문 못한 애기들 최애 사료들은 입고가 되고...젭알..!!

배송을 받으면 다시한번 소개하도록 할게요!!

'Katze_고양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들 Budl] 오랜만에 외출-산책냥 부들  (0) 2022.08.10
독일에서 고양이 용품사기-온라인  (0) 2022.07.27
[냥냥] meine Familie  (0) 2022.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