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_취미/Reisen_여행

[프랑스-파리 Paris] 프랑스 파리 - 샤크레쾨르 대성당, 몽마르뜨 언덕 (2)

by 부루하lemi 2022. 7. 22.

지난 포스팅에서 사랑해 벽, 테르트르 광장, 샤크레쾨르 대성당 내부를 봤고,

이어서 외부부터 가봅시다!

https://deutschlandlife.tistory.com/10

 

[프랑스-파리 Paris] 프랑스 파리 - 사랑해 벽, 샤크레쾨르 대성당, 몽마르뜨 언덕 (1)

험난했던 하루가 지나고 또 다시 험난할 예정일 하루가 밝았다. 숙소에서 저 멀리 보이는 샤크레쾨르 대성당. 오늘의 목적지이다. 사실 아침일찍 몽마르뜨를 갔다가 마레지구로 넘어가 여유롭

deutschlandlife.tistory.com

 

성당안에서 기도도 하고, 더위도 식히고 나와서!!!

 

성당에서 나오면 펼쳐져 있는 파리시내!

어마어마한 계단을 올라 온 보람이 있다.

점점 멀어지는 샤크레쾨르 대성당

그리고 몽마르뜨언덕!

다 내려와서 아침에 사온 체리를 다--------먹었다.

날씨가 너무 더우니까 당떨어져......... 먹어야 산다.

이건 위에서 내려다 본 몽마르뜨!

사진으로 보니까 마냥 평화롭네....

실제론 너무너무너무너무 뜨겁고 더웠던 하루....

그래도 날씨가 좋으니까 사진은 정말 예쁘게 나왔다!!

 

내려올 때!ㅋㅋㅋㅋㅋㅋ

아, 이번에도 어김없이 내려오는 양쪽 길목에서 엉아들이 실팔찌 강매를 하고있었다.

근처로 안가면 되는데, 굳이 가서 얼굴 붉히지 말자!

 

그냥 너는 너로구나, 나는 내 갈길을 간다! 하면 잘 안온닼ㅋㅋㅋㅋ

 진짜 안녕!! 언제 또 올지 모르겠지만 안녕!

추억이 많은 메트로, Anvers역...

몇년이 지났지만 정말 그대로다. 반가웠다!

내려오는 길에 수베니어샵들이 즐비해있다.

아, 참고로 이쪽보다 사랑해 벽 바로 근처 수베니어샵들이 좀 더 저렴하고 유니크하다!

 

언제 다시올지 모를 몽마르뜨!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