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_취미/Reisen_여행

[벨기에-브뤼셀 Brüssel] 벨기에 브뤼셀 시내, 벨기에와플, 산책

by 부루하lemi 2022. 7. 15.

파리로 넘어가는 기차 시간이 저녁이라 시간이 많이 남았기에 무작정 걷기를 택했다.

계획했던 점심 브뤼셀먹기는 이미 했으니 ㅋㅋㅋ

 

그랑플라스에 있는 스벅에서 아아 한잔을 하고,

사람구경을 좀 하다가

그냥 발 닿는대로 걷기 시작했다.

날씨좋고, 햇살좋고, 사람은 너무 많았던.. 그랑플라스

 

골목골목이 너무 예쁜 #벨기에 #브뤼셀

지나가다 수베니어샵들을 돌아보는데..마미손잌ㅋㅋㅋㅋㅋㅋ

엄훠낰ㅋㅋㅋㅋㅋㅋ

왕립미술관으로 가는 길

산책로처럼 조경이 되어있어서 작은 공원같았다.

언덕을 올라올라 미술관을 등지고 바라본 장면은 사진으로 표현이 안된다.

건물구조가 너무 신기했다.

삐뚤어지게 찍은 줄 알고 몇번이나 다시 찍었지만 그냥 저렇게 생겼...

건물 여러개가 붙어있는데, 어쩜 저렇게 다 다르게 지었을까ㅋㅋㅋ

왕립미술관 도착. 미술관 안에 들어갈 생각은 1도 없다.

미술관 앞 노란트럭에서 파는 와플이 목적이다.

미술1도몰라여..

갓 구운 와플은 징말 느므 맛있어!

브뤼셀 미디 역으로 가는 길목, 어딘지도 모르는 곳.

대관람차 설치가 한창이길래 괜히 한번 기웃거려보다가!

여태 올라 온 길을 엘베타고 내려갈 수 있었다.

그말인 즉, 엘베타고 올라올 수 있었던 길이였다......

아냐..괜찮아.... 씌.....더웠는데ㅠㅠ

 

엘베 앞 건물 무슨 판테온신전인줄 알았다. 디테일 정교함 누가봐도 유럽 건축물

 

브뤼셀 시내를 걷을 때 건물들을 자주 올려보면 좋을것 같다.

건물 벽에 다양한 벽화, 그림들이 많이 있다.

도시 가운데 정원, 쉼터, 휴식

이런 여유를 줄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더 좋았던 브뤼셀

여긴 정말 그냥 주택가였는데, 분위기가 너무 맘에들었다.

 

중간에 들렀던 공원에서 찍은 영상ㅋㅋ

 

여유롭게 둘러보았던, 짧게 머물렀던 아쉬운 브뤼셀을 뒤로하고 파리로!